GM 5억대 생산

쉐보레 스토리

GM 전세계 누적 생산 5억 대 돌파

GM이 회사 출범 이후 누적 생산 5억대 돌파를 달성하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며, 전세계 자동차 산업사에 새로운 획을 그었습니다.

GM은 1908년 출범 이후부터 106년에 걸쳐 누적 생산 5억대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03년 전세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누적 생산 4억대를 돌파한 이래 12년 만에 1억대의 생산을 추가하며
이뤄낸 쾌거입니다. GM이 생산한 자동차 5억대를 일렬로 세우면 그 길이가 지구 둘레 68바퀴 반(약 274만km)에 달하며, 지구에서 달까지 3.5회 왕복할 수 있습니다.

GM의 5억대 생산은 한세기 이상의 기간 동안 다양한 차량 생산을 통해 축적된 GM의 기술력 및 생산 경쟁력과 더불어, 제품개발 및 시설에 대한 공격적인 투자로 가능했습니다.
특히, 오랜 기간 동안 GM의 고객 최우선 정책이 뒷받침된 제품들에 대해 전세계 약 140개국의 고객 5억 명이 GM의 제품 경험에 대한 가치를 인정하고 성원해 주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앞으로도 GM은 앞서 달성한 혁신적인 업적들을 발판삼아 고객을 최우선 순위로,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을 디자인, 생산, 판매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경쟁력과 지속가능성을 확보하여 GM의 글로벌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