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안내

인천 서비스 센터를 시작으로 방문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첨단 IT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해 신속한 수리접수가 가능합니다.
대기시간을 줄이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수리차량의 작업착수 및 완료예정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작업 진도 안내 모니터와 수리내용 동영상 설명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이용 안내
  • 접수하시기 전에 주행거리를 확인하고 기록해주세요.

    고객님 차량의 정비이력은 전산 관리되고 있으며 주행거리에 따라 적정 교환 주기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연락처 및 주소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수리완료 확인을 비롯하여 점검 필요시기 안내,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변경된 경우 접수 직원에게 수정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 정비예약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원하시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또는 인터넷 정비예약 모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예약관련 내용은 인터넷 정비예약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시간
영업 시간 안내
구분 접수기간 출고가능시간 비고
평일 08:30 ~ 16:30 08:30 ~ 19:00
토요일 08:30 ~ 15:00 08:30 ~ 17:30
일요일/공휴일 휴무

* 접수마감시간 및 출고 가능시간은 서비스센터마다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인천, 창원 서비스센터의 접수 및 출고 가능시간은 30분 일찍 시작/종료됩니다. 단, 평일 창원서비스센터의 출고가능시간은 19:30(30분 연장)에 종료됩니다.

고객편의 공간 운영
쉐보레 서비스 센터 로비
쉐보레만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위한 노력은 새롭게 바뀐
로비에서부터 느끼실 수 있습니다.
수납 및 접수처
쉐보레 서비스 센터 내 대기번호 시스템과 듀얼 모니터 접수
시스템을 설치해 고객님의 신속한 수리접수를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PC 존
고객님의 대기시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다양한 업무 및
웹 서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신식 컴퓨터가 있는 PC존을
마련하였습니다.
쉐비 까페
쉐보레 차량 서비스가 진행되는 대기 시간 동안 '쉐비까페'에서
다양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상 휴게실
편안하고 안락한 고객 전용 영상 휴게실은 서비스센터 내
문화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더하였습니다.
iPad 존
무선인터넷(Wi-fi) 서비스를 기반으로한 쉐보레 고객 전용
iPad 존에서는 간편한 인터넷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BOOK 존
고객님의 대기시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마련한
BOOK 존은 무료로 도서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존
쉐보레 액세서리 판매 존에서는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부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차량 전문 인원이 고객님의 문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