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란?

고객 서비스

일반수리 작업 보증

일반수리 작업 후 동일한 부품 동일 결함 발생 시 무상 재작업 실시!

당사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실시한 작업에 대하여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일반수리 작업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일반수리 작업 후 1년 또는 20,000km 이내에 동일부위에 동일결함 발생 시 정비공임은 물론 부품대까지 무상으로 정비해 드립니다.

* 일반수리 작업보증기간은 수리완료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및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기간의 만료로 규정합니다.

* 2011년 3월 1일 이전 출고차량과 2011년 3월 이후 출고차량 중 다마스, 라보, 수입차 및 군,관납,렌트, 리스를 포함 한 Fleet 구매 부문(대량구매) 일부는 6개월 또는 1만km를 적용합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콜

정비 후 3일 내에 수리만족 문의전화 실시!

모든 정비 고객님께 수리 후 3일 이내에 차량 상태를 전화로 문의드립니다.
1차 전화 통화에서 불편하셨던 사항이 있으셨다면, 관련 전담 직원이 다시 전화를 드려 필요한 상담과 조치를 해 드립니다.

예약작업 지연보상

고객 대기 시간 보상 서비스!

쉐보레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정비예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정비예약을 하시고
예약 시간으로부터 10분 이상 작업을 착수하지 못한 경우,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보상해 드립니다.

* 정비예약 시간으로부터 10분 이상 작업착수가 지연되는 경우, 해당 총 수리비의 10%를 할인해 드립니다.
(보증수리의 경우, 수리비 할인권(1만원)을 지급합니다.)

* 원활한 작업 진행을 위해 예약 시간으로부터 10분 전에 입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국 72개 서비스센터에서 적용됩니다. (단, 바로서비스는 제외됩니다.)

정비예약 신청은?

정비예약은 각 서비스네트워크의 전화번호 또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작업내용 고객결재

작업 전/중/후 고객에게 작업내용에 관한 상세 설명 실시!

작업에 대한 고객의 의문점을 해소해 드리기 위하여 작업 전/중/후 해당 작업 및 향후 점검 필요항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작업시작 전
작업착수 예정시간, 작업종료 예정시간, 예상 소요비용, 작업 범위
작업 진행 중
결함/수리내용, 추가작업 또는 고비용 작업 발생 시 해당 내역
작업종료 후
작업 진행내역, 향후 점검 필요사항, 기타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작업 종료 후, 최종 고객 확인절차 (고객 결재제도) 시행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정비예약 신청하기

정비예약은 각 서비스네트워크의 전화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