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액티비티

브랜드 캠페인

쉐보레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사회와 소통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시즌 2

'2014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시즌2'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쉐보레 차량을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명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선정된 청소년 1만명 등 총 3만명에게 어린이 안전을 위한 기기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는 지난해 총 1천 곳의 어린이 관련 시설에 CCTV 등 보안 시스템을 기증했던 기존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의 규모를 대폭 확대한 것으로 한국지엠과 5개 딜러사(삼화모터스, 대한모터스, 아주모터스, 스피드모터스, SS오토)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판매된 쉐보레 차량 1대당 일정 금액을 적립, SK텔레콤의 '스마트 초록 버튼' 기기를 구입하고, SK텔레콤은 이 단말기에 대한 1년 동안의 사용료를 지원하게 됩니다.

'스마트 초록 버튼'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위험에 노출 될 수 있는 청소년, 여성 그리고 노약자들도 활용할 수 있는 기기로, 스마트폰(안드로이드 기반)과 연동,위급상황 발생시 버튼 터치만으로도 부모 등 가족에게 연락이 가능하도록 돼있습니다. 또한, 어린이가 부모에게서 25~30m를 벗어날 시 이를 부모의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알려주는 블루투스 알람 기능도 내장돼있습니다.

쉐보레는 우리 모두를 위해 보다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지속적이고 다각적인 노력들이 우리 사회를 보다 안전한 곳으로 만들 것으로 확신합니다.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시즌 1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CCTV가 설치되었습니다.

쉐보레, 당신의 가족까지 지켜드립니다!
2013년 10월 16일, 한국지엠 출범 11주년을 맞아 한국지엠 창립일 기념하여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1차 CCTV 기증식을 갖고 고화질 CCTV 2대, 모니터, 레코더를 포함한 보안 시스템 200개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기증식은 9월부터 판매되는 쉐보레 차량 1대당 일정 금액을 모아 마련된 펀드로 어린이 관련 시설 1,000여 곳에 ADT캡스의 고화질 CCTV 보안시스템을 기증하는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 차종 안전성을 검증받은 쉐보레가 차량 안전성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역 사회의 안전에도 기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 한국, 호주, 중국 등 전 세계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한 쉐보레 차량의 우수한 안전성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진행한 프로젝트이며, 쉐보레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를 통해 쉐보레 차량의 안전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가족과 지역 사회의 안전에도 기여함으로써 '안전=쉐보레'라는 기존 공식을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

지역별 CCTV 설치현황
  • 강원
    18
  • 경기
    50
  • 경남
    62
  • 경북
    34
  • 광주
    7
  • 대구
    17
  • 대전
    2
  • 부산
    33
  • 서울
    30
  • 울산
    11
  • 인천
    9
  • 전남
    12
  • 전북
    15
  • 제주
    19
  • 충남
    29
  • 충북
    25

* 위 지역별 CCTV 설치현황은 설치 완료된 기준이며, 설치 협의된 시설들은 앞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쉐보레 터보 나이트 드라이브

쉐보레 트랙스, 크루즈 터보에 이어 다운사이즈 터보 모델의 세 번째 주자로 새로 선보이는 아베오 RS 출시를 맞아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쉐보레 터보 나이트 드라이브(Chevrolet Turbo Night Drive)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온라인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초청된 200여 명의 참석 고객은 모던 라운지 '아이엠 어 댄싱선생'에서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콘서트와 이벤트, 시승기회를 통해 쉐보레 터보 제품의 역동성과 퍼포먼스를 경험하였습니다. 행사는 ‘도심 속 나이트 드라이브’를 주제로 쉐보레 다이내믹 터보 트리오인 아베오 RS, 트랙스, 크루즈 터보를 소개하며 가수 겸 쉐보레 레이싱 팀 선수인 김진표 씨와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이 함께하는 터보 토크쇼, 가수 크리스피 크런치의 공연, 다이내믹 터보 칵테일 쇼 등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핑크 리본 캠페인

쉐보레가 5년 연속 후원을 하고 있는 ‘핑크 리본 캠페인’은 세계 70여 개의 국가에서 매년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유방건강과 유방암 예방의식 향상의 중요성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입니다. 2013년에 진행한 ‘핑크 리본 캠페인’은 ‘함께 유방암을 이겨내세요. 우리가 함께할 때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되었습니다. 쉐보레는 핑크 리본 캠페인 기간 중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라벤더 색상의 쉐보레 스파크를 전시하고 유방암 환자들에게 응원의 엽서를 작성하는 ‘핑크 리본 희망 우체통’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2009년부터 5년째 핑크 리본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을 위한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입니다.

스파크 EV 도심 속 ‘펀 드라이빙’

2013년 9월, 한국지엠이 순수 전기차 쉐보레 스파크 EV(Chevrolet Spark Electric Vehicle) 출시를 기념해 ‘도심 속 즐거운 100% 순수 전기차’를 주제로 그룹 드라이빙, 게릴라 시승 이벤트 등을 실시하였습니다. 스파크 EV는 동급 최고 수준의 최대 출력(143마력, 105kW)과 저속 구간에서부터 탁월한 최대 토크(57.4kg.m)를 제공하며 놀라운 수준의 초반 응답성과 가속력을 갖춘 순수 전기차입니다. 쉐보레는 스파크 EV 도심 속 ‘펀 드라이빙’을 개최하여 고객들이 직접 스파크 EV를 시승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전기차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Play the City 쉐보레 트랙스(TRAX), 론칭 이벤트

쉐보레 트랙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Play the City TRAX 게릴라 뮤직쇼
쉐보레 트랙스의 스타일리쉬하고 스마트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슈퍼스타 K4'의 두 히어로 로이킴과 정준영이 게릴라 뮤직쇼를 진행하였습니다.
•트랙스(TRAX) 글라스 카를 찾아라!
TRAX 글라스 카가 명동, 홍대, 압구정 등에 모습을 드러낼 때 발견 즉시 휴대폰을 꺼내서 TRAX 글라스 카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으면 경품으로 트랙스 머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코엑스와 타임스퀘어에서 만나는 트랙스(TRAX)
도심의 핫 플레이스 코엑스와 타임스퀘어에서 트랙스를 만나면 준비된 시크릿 박스 트랙스볼(TRAX ball)과 함께 경품이 우수수~ 쏟아지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트랙스 글램핑

화려한 캠핑을 뜻하는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서 캠핑의 즐거움을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만끽한다는 신조어입니다. 쉐보레는 고객 여러분께 더 나은 더 새로운 경험을 전달 드리기 위해 기존의 오토캠핑과는 또 다른 성격의 트랙스 글램핑을 주최하여 트랙스 시승체험과 글램핑 체험 두 가지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쉐보레 100주년 기념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2011년 9월 24일 휘닉스파크에서 쉐보레 100주년 기념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쉐보레 100주년 기념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를 통해 100일 동안 매일매일 어메이징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쉐보레 어메이징 센테니얼 선물 이벤트와 세계에서 가장 큰 빅 보타이를 만들어 기네스북에 도전하는 쉐보레 Biggest Bowtie 챌린지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인 쉐보레 어메이징 센테니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인 100일 동안 매일 1명씩을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500만 원 상당의 2인용 스위스 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하였으며, 전시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순금 쉐보레 보타이를 증정하였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인 쉐보레 Biggest Bowtie 챌린지 이벤트는 쉐보레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대규모로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과 차량으로 세계 최대의 쉐보레 보타이를 만들어 기네스북에 도전하는 행사였습니다. 이날 쉐보레는 1000여 대의 쉐보레 차를 모아 쉐보레 자동차로 만든 초대형 보타이 모자이크를 만들고 기네스북에 도전하여 세계 최대 크기의 자동차 로고 기네스북을 장식하였습니다. 쉐보레는 기네스 신기록을 달성한 것처럼 혁신적인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