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액티비티

모터쇼

2015년 서울 모터쇼

2015년 서울 모터쇼는 4월 2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4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KINTEX)에서 열렸습니다.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3,200㎥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세계 최초 공개된 스파크 6대와 다양한 쇼카들을 포함한 총 27대의 차량을 전시하였습니다.

한국지엠은 모터쇼 기간 중 총 5개의 멀티 스크린을 통해 화려한 글로벌 영상과 조명을 비춰 젊음과 역동성을 상징하는 쉐보레 브랜드만의 감성과 더불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 하였으며 쉐보레 부스의 콘셉트는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런웨이 스타일로, 쉐보레 브랜드 전 제품을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1월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부터 새롭게 적용된 글로벌 쉐보레 부스는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비디오, 조명, 사운드 등의 조화를 통해 극적인 요소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또, 무대와 관객의 경계선을 허물어뜨려 관람객과의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지는 디자인으로 부스를 꾸며,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쉐보레 부스에는 캠핑에 최적화된,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캠핑 존', 스포츠의 역동성과 쉐보레의 특별한 만남을 소개하는 'Power of Play 존', 쉐보레 레이싱팀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레이싱 존', 한국지엠의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알페온 존' 등이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모터쇼 일반 공개를 시작한 첫 주말인 4일과 5일에는 유명인과 함께하는 행사가 준비되었습니다. 4일에는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후원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앰버서더이자 영원한 캡틴으로 불리는 전직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 씨의 팬사인회가 세 타임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5일에는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 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 및 포토 타임의 기회도 제공되었습니다. 아울러 모터쇼 기간 중 쉐보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현장 퀴즈 이벤트와 게임쇼, 모바일 참여 이벤트,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1:1로 함께 하는 쉐보레 부스 투어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와 다채로운 기념품이 제공되었습니다.

2014년 부산 모터쇼

2014년 부산 모터쇼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렸습니다.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하였습니다.

이번 모터쇼를 통해 말리부 디젤, 트랙스, 스파크EV 등 브랜드 슬로건 ‘FIND NEW ROADS’로 대변되는 혁신과 고객가치를 반영한 고효율 친환경 제품군을 중심으로 총 24대의 제품을 에코테크존, 스타일존, 터보존, 캠핑존, 브랜드존 등 주제별 전시공간에 선보였으며, 6월 26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사라진 시대)의 주인공 범블비(Bumblebee)로 출연하는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하였으며, 영화에 등장하는 로봇과 함께 모터쇼장에 등장하여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습니다.
또한, 퀴즈 이벤트와 게임쇼 등 모터쇼 참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비롯,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고객과 함께하였으며, 이재우 감독과 안재모 선수가 활약하는 쉐보레 레이싱팀의 사인회, 그리고 쉐보레 말리부 광고 모델 정우의 프리 허그 이벤트를 열어 주말 모터쇼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쉐보레 프레스 콘퍼런스를 인터넷으로 생중계 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2013년 서울 모터쇼

2013 서울 국제 모터쇼는 일산 킨텍스(KINTEX) 3월 28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4월 7일 까지 열렸습니다.
'자연을 닮다. 인간을 담다' 로 열리게 된 2013년 모터쇼에서는 차세대 전기차 '스파크'와 크루즈 1.4 터보 쇼카를 포함한 총 23대의 차량을 전시하였습니다.

2013 서울 모터쇼 FIND NEW ROADS CHEVY SHOW CAR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쉐보레 브랜드 도입 2주년과 내수 시장 성장과 사업실적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는 인사말과 지난 2월 출시한 트랙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경쟁력 강화와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미래 청사진 'GMK 20XX'미래 청사진을 그려보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슬로건인 'Find New Roads'의 소개와 함께 차세대 6단 자동변속기와 1.4 터보 엔진이 장착된 '크루즈 쇼카'를 소개되었으며, 차세대 전기차 '스파크 EV'가 공개되었습니다.
총 3,000㎡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하여 순수 전기차와 쇼카를 포함하여 Turbo, Performance. Sponsorship, Executive Office, City Explorer, Urban, Uptown, Camping1.2 로 zone을 구성하여 총 23대의 차량을 소개하였습니다.

2012년 부산 모터쇼

‘2012 부산 국제 모터쇼’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5월 24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바다를 품은 녹색자동차의 항해' 라는 슬로건 아래 쉐보레의 다양한 제품과 컨셉카 그리고 친환경 기술부터 다양한 참가업체들의 전시되었습니다.

부산 모터쇼에서는 쉐보레의 각 차종을 날짜에 맞춰서 Brand Day로 선정하여 27일(일요일)부터 29일(화요일)까지는 크루즈, 콜벳이 소개되었으며, 30일(수요일)부터 1일(금요일)까지는 캡티바, 올란도가, 6월 2일(토요일)부터 3일(일요일)까지는 말리부, 그리고 카마로의 Brand Day로 꾸며졌습니다.

쉐보레 차량과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가 동작을 따라 반응하는 '쉐보레 가상 현실 스튜디오' 역시 매일 열렸으며, 방문객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5월 24일 2012 부산 국제 모터쇼 프레스 행사 인터넷 생중계를 시작으로 스파크&아베오 브랜드데이, 크루즈&콜벳까지 방송을 하여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터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2012 부산 모터쇼 LOVE. LIFE. in CHEVY SQUARE
2011 서울 모터쇼 Let's Party with Chevrolet!
2011년 서울 모터쇼

"2011 서울 모터쇼"(Seoul Motor Show)는 '진화, 바퀴 위의 녹색혁명' 이라는 컨셉으로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모터쇼 타이틀에 걸맞는 대표 친환경 차량 쉐보레 볼트와 크루즈 전기차, 알페온 e-Assist 등은 물론이고, 양산 차량인 스파크와 크루즈, 알페온, 아베오 해치백, 올란도 및 신차 아베오와 크루즈 해치백, 캡티바, 콜벳, 레이싱카 크루즈 등 좀처럼 보기 힘든 차량들을 모두 공개하였습니다.또한 컨셉카인 MIRAY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