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디어

쉐보레 뉴스

쉐보레와 블랙야크가 함께한 봄날의 추억,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등록일 :
2015-05-20
조회 :
1873

-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고객 총 200가족 초청,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 다채로운 프로그램 통해 자연 속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 만들 기회 제공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16일과 17일 양일간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8회째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200가족을 초청했으며,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캠핑 문화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가족들과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 가운데 현장에서 참가자들로부터 소원을 접수 받아 이를 들어주는 ‘쉐보레의 아주 특별한 선물’, TV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출연진의 미니콘서트 ‘쉐보레 히든싱어’, 응모 및 현장에서 접수 받은 사연을 라디오 프로그램 형식으로 들려주는 ‘쉐보레가 빛나는 밤에’, 텐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캠핑 영화관’, 진흙으로 쉐보레 자동차를 직접 만들어 보는 ‘쉐비 클레이 DIY(Do It Yourself)’가 크게 돋보였다.

또한, 캠핑 장비가 없는 총 50가족에게는 『블랙야크 헤리티지 텐트』와 함께 캠핑 장비를 제공했으며, 총 7가족에게는 글램핑을 통해 럭셔리 캠핑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쉐보레 가망 고객 중 총 20가족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를 무상으로 제공,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쉐보레 RV 차량을 직접 타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RV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에 매년 고객 및 가족 1,000여 명 이상이 참가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RV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차량 보유 고객을 포함해 보다 광범위한 고객들이 쉐보레 RV 오토캠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으로 8회째를 맞이한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년 봄, 가을 두 차례 개최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