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디어

쉐보레 뉴스

쉐보레 올 뉴 말리부 타운에 말리부 보러 오세요~!
등록일 :
2016-05-25
조회 :
477

- 올 뉴 말리부 본격 판매 시작과 더불어 고객 400여명 초청, 특별한 추억 선사
- 토크쇼, 퀴즈, 유명 아티스트 축하공연, 만찬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서울, 부산 등 전국 단위 차량 전시 및 체험 공간 마련 등 대규모 마케팅 본격 시동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최근 국내 판매가 시작된 올 뉴(ALL NEW) 말리부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서울, 부산 등 전국 단위의 대규모 마케팅에 돌입했다.

쉐보레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COEX) SM타운(Town) 광장에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하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의 시작을 알린다. 쉐보레는 이번 행사에 신형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과 일반 고객 및 동반인을 포함 400여명을 초청한다.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서는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 등 유명 방송인의 진행으로 토크쇼와 퀴즈 이벤트 등 올 뉴 말리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되며,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 및 자이언티와 함께하는 콘서트와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만찬 등을 제공, 말리부와 함께하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이자마자 국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올 뉴 말리부에 대한 시장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전국 단위의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을 마련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이를 통해 이미 시작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쉐보레가 진행하는 올 뉴 말리부 고객 체험 마케팅은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등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행사로, 시승 및 전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서울 코엑스에 5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제품의 디자인, 기술,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그 밖에, 쉐보레는 5월 중순부터 500대 이상의 신형 말리부 차량을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배치,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정성 등 올 뉴 말리부의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쉐보레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철학을 반영하고 있으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