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디어

쉐보레 뉴스

쉐보레, 19만 4천대 역대 최대 목표 설정하고 새로운 도약 선포!
등록일 :
2017-02-13
조회 :
363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8일 오후 인천 네스트 호텔에서 한국지엠 제임스 김(James Kim) 사장, 영업·A/S·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을 비롯,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개최했다.

전국 쉐보레 대리점 워크숍은 ‘성장으로 가는 길(The Road to Growth)’ 이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참가자들은 역대 최대 내수 실적을 달성한 2016년의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판매 전략과 구체적인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특히, 쉐보레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회사 역사상 최대인 19만 4천대의 연간 판매 목표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내수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도 함께 달성한다는 계획.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는 탄탄한 브랜드 명성과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국내 도입 6년만에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역시 올 뉴 크루즈, 볼트(Bolt) EV 등 경쟁력 있는 신제품 출시, 공격적인 마케팅,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와 같은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작년 실적을 뛰어넘어 내수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을 달성하는 등 새로운 이정표를 세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 밖에 2017 비즈니스 토크쇼(2017 Business Talk Show)와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판매 전반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수렴함은 물론, 고객에게 일관된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하기 위한 상호간 진솔하고 활발한 소통의 기회가 제공됐다. 아울러 작년 한해 뛰어난 판매실적과 고객서비스로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50여개의 우수 대리점에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전세계적으로 7.6초마다 한대씩 판매되고 있는 쉐보레는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180,275대를 판매해 전년 대비 13.8% 증가하며 회사 출범 이후 최대 판매대수를 기록했다. 쉐보레는 지난 2011년 국내 시장 도입 이후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매년 최대 실적을 갱신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며 탄탄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