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vrolet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 연비보상 안내

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 연비와 관련, 정부의 시험 결과 발표로 해당 모델 구입 고객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자동차 제작자로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입장을 우선해 해당 모델 구입 고객 분들께 경제적인 보상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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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즈(라세티 프리미어) 고객 분들께
연비 보상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14년 11월 17일부터 진행되었던 연비 보상 초기 접수량이 예상보다 폭주함으로 인해 보상 진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올립니다.
저희 한국지엠은 연비 보상 관련 인력 충원 및 인프라를 추가 확보하여 원활한 진행을 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상 보상 기간은 최대 3~4주이며 이 기간내에 보상금이 입금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예정이오니, 대상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희 한국지엠은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를 계속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쉐보레를 선택해주신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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