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 지엠대우 서비스 네트워크가 그대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로 전환되는 것이므로, 변경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일반적으로 오토 차량도 언덕길에서 정차 후 출발 시에는 언덕의 경사에 따라 다소 뒤로 밀릴 수 있습니다.
    이는 변속레버를 "D" 레인지에 놓고 브레이크를 떼면 가속페달을 밟지 않더라도 차량이 서서히 움직이는 클리핑(Cleeping:서서히 끌려나감)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지에서는 앞으로 약간 전진을 하고, 언덕에서는 차량의 하중으로 뒤로 밀리게 됩니다.

    이 문제는 클리핑 상태에서의 유압을 강하게 해줌으로 인하여 밀리는 현상을 감소시킬 수 있으나, 변속기의 내구성을 떨어뜨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미션의 내구성 향상을 위하여 유압을 더이상 강화하지 않은 이유로 차량이 뒤로 밀리는 현상은 정상적인 현상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경사진 곳을 운행하실 때에는 D 위치가 아닌 저단기어를 사용해보신다면 훨씬 더 부드러운 운행이 되실겁니다.

    그러나, 뒤로 밀리는 정도가 지나칠 정도로 심하게 느껴지신다면 엔진공회전 속도의 불량이나, 자동변속기 내 오일펌프 유압의 저하, 자동변속기
    오일의 부족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이 염려가 되실 정도라면 가까운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통해 상세한 점검 받아보시길 부탁드립니다.
  • 시동꺼짐 현상은 그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정비사를 통해 시동꺼짐 현상이 재현되어야만 정확한 정비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사이버상으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렵습니다만, 참고가 되시도록 시동 꺼짐 현상에 관한 몇 가지 원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정차시 시동꺼짐

    냉간시 진동 발생과 함께 시동꺼짐 - 연료펌프, 연료누출 확인
    냉간시 진동없이 스르르 시동꺼짐 - IAC밸브, 배선/커넥터 점검
    열간시 시동꺼짐 -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및 점화계통 점검

    *주행중 시동꺼짐

    요철도로 운행중 시동꺼짐 - 배터리 터미널 조임, 연료탱크 수분 유입 확인
    선회시(U턴 포함) 시동꺼짐 - 파워 스티어링 스위치 점검
    일반도로 주행중 시동꺼짐 60km/h이상 - 연료점검, 커넥터 접촉불량
    60km/h이하 - 엔진배선 접촉 불량

    * 재시동시 꺼짐

    재시동 후 RPM정상 - IAC 리셋팅, IAC 청소
    재시동 후 RPM비정상 - 진공누설 점검, 엔진 센서 점검

    안내해드린 사항은 예측에 불과하오니, 가까운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어 보다 상세한 점검 및 수리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기존의 지엠 대우 차량을 구매하실 때 제공키로 한 보증 수리 조건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쉐보레 직영 및 협력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현재와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 LPG 차량으로의 구조 변경은 개조 작업에 해당하여 규정에 의해 저희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는 작업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장애 등급을 받으셨다면 계신 지역의 관할 구청을 통해 개조허가를 받으시고, 허가 시 안내해드리는 지정 개조업체로 작업을 의뢰해주십시오.
  • · 대성엘텍 내비게이션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알페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는 대성엘텍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031-650-1891) 오른쪽 상단 한국지엠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배너에 연결되어 있는 www.rousen.com 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주시거나,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업데이트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S&T 대우 내비게이션 (캡티바)
    2011년 6월 이후 모델은 4G맵이 적용되어 www.rousen.com에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윈스톰 및 2011년 6월 이전 캡티바 고객들은 www.visionjoy.co.kr 에서 ‘업그레이드-Captiva’를 선택하시면 업데이트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 대우 고객센터 ☎1544-2313)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셔도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차종 및 내비게이션 모델에 따라 CD를 구입하여 업데이트를 하는 방식도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저희 한국지엠 고객 센터☎ 080-3000-5000으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네 아직까지는 삼성과 롯데카드에서만 쉐보레 오토카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네, 남은 유효기간 동안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쉐보레 오토카드를 원하시거나, 카드 재발급, 사용기간 만료, 신규 발급 시 카드사에 요청하시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 선포인트는 포인트로 먼저 할인받을 수 있는 포인트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 보장금액 최종납입일 15일전까지 출고거점에 통보해주시면 , 반납차량 검수/감가금액 확정 후 최종납입일을 기준으로하여
    반납일자/장소 등을 관할거점에서 별도 통보해드립니다.

    >> 반납 시 구비서류

    1) 자동차등록증 원본 및 자동차등록원부 갑부 (반납일 기준 1개월 이내)
    2) 지방세/자동차세 완납증명서 또는 납입영수증사본
    3) 해당차량 책입보험료 납입영수증 사본 또는 보험료 납입증명서
    4)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2부 (대리인 반납시 3부) 및 인감도장이전/말소등록 위임장 (중고차 수출판매) 1부: 양식 해당거점에 비치
    6) 양도행위 위임장(중고차 내수판매) 1부: 양식해당거점에 비치
    7) 자동차 양도증명서(계약서, 중고차 수출판매) 1부: 양식해당거점에 비치
    8) 차량반납시 대리인일 경우 일체의 권리를 위임하는 위임장 첨부:양식해당거점에 비치
    ※ 대리인: 가족관계 증빙서류 구비 - 신분증 구비
    9) 중고차가격보장에 관한 약정서 원본 (분실시 분실확인서 첨부) : 양식해당거점에 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