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ze

interior

*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세부적인 트림 및 사양구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며, 차량 연식 또는 트림에 따라 적용되는 컬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terior

* 상기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세부적인 트림 및 사양구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며, 차량 연식 또는 트림에 따라 적용되는 컬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Performance

2016크루즈 1.6L 친환경 CDTi 디젤 엔진

1.4L 터보, 1.8L 가솔린, 1.6L 디젤의 다양한 엔진 라인업이 이루어내는 다이내믹 드라이빙

빠른 견적 상담

- -
@

자세히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 수집항목 :
성명, 휴대전화, 이메일
· 이용목적 :
견적 상담 신청 및 시승신청을 위한 업무 처리의 용도, 마케팅, 판촉 및 광고성 정보 전달
· 보유 및 이용기간 :
견적 상담 신청일 기준 5년간 보관, 기간 만료 후 자동 폐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하지 않을 시, 견적 상담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독일 오펠의 혁신적인 1.6 CDTi 디젤엔진(세단)

강력한 성능과 고효율성을 갖춘 크루즈 1.6 CDTi 디젤엔진은 GM의 신기술로 새롭게 출시한 GenIII 6단 변속기와 함께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 1고성능 고효율의 최신파워트레인 적용

    독일 오펠의 최신 기술로 개발된 혁신적인 1.6L CDTi 디젤 엔진 적용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 2알루미늄 디젤 엔진 적용

    엔진에 무거운 주철대신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하여 엔진의 소형화 및 경량화를 실현함으로써 연비 효율을 극대화했습니다.

  • 3뛰어난 N.V.H 구현

    Sound Engineering의 적용으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여 뛰어난 정숙성을 실현했습니다.

오일 순환을 최적화하는 베인펌프 및 신규 소프트웨어 적용으로 효율성을 높여 최적화된 기어변속과 실연비를 실현했습니다.

  • 1변속품질 개선 및 클러치 시스템 최적화
  • 2연비 및 드라이빙 퍼포먼스 최적화
  • 3알루미늄 소재 적용하여 부품 무게 34% 절감

파워풀한 1.4L 터보엔진

우수한 초반 가속력과 뛰어난 엔진 응답성으로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쉐보레 크루즈 (Cruze) 더블 가변 밸브 타이밍 시스템

    더블 가변 밸브
    타이밍 시스템

  • 쉐보레 크루즈 (Cruze) 최첨단 산소 센서

    최첨단
    산소 센서

  • 쉐보레 크루즈 (Cruze) 경량 고강성 크랭크 샤프트

    경량 고강성
    크랭크 샤프트

  • 쉐보레 크루즈 (Cruze) 최적화된 오일 순환 시스템

    최적화된
    오일 순환 시스템

1.4L ECO-TEC 터보 가솔린 엔진

크루즈의 1.4L ECO-TEC 터보 가솔린 엔진은 저 배기량에도 최대 14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며, 실주행 RPM 영역에서 최대 토크를 실현하여 우수한 초반 가속력과 엔진 응답성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1.8 DOHC ECO-TEC 엔진

듀얼 가변 밸브 타이밍 기구, 가변흡기 매니폴드 등 최신 기술을 추가 적용하여 더욱 극대화된 성능을 이끌어낸 최첨단 엔진입니다.

쉐보레 크루즈 (Cruze) 2014_1.8 DOHC ECO-TEC 엔진

GenⅡ 6단 자동변속기

쉐보레 크루즈 (Cruze) 디젤_ GenⅡ 6단 자동변속기

세계에서 인정받은 GM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GenII 6단 자동 변속기는 전자식 솔레노이드와 초정밀 전자제어 시스템으로 동력전달 효율을 높이고, 1.4L ECO-TEC, 1.8L DOHC ECO-TEC가솔린 엔진성능에 최적화 되어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구현하였습니다.

향상된 가속성 및 변속 응답성

최대 47%까지 응답성을 개선하여 주행 및 변속 시
동력 손실을 최소화해 발진 및 추월 가속성능이 대폭 향상

핸들링 / 진동개선

GenⅡ미션이 클러치와 하이드로릭스를 효율적으로 컨트롤하여 핸들링과 진동을 뛰어나게 개선하였고, R-EPS으로 고속에서도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

저소음, 낮은 변속충격

최대 40%까지 변속 시간을 단축하여 변속충격과
잡소음이 거의 없는 완벽에 가까운 변속 타이밍을 구현

연비효율

변속기 동력을 빠르게 컨트롤하는 GenⅡ 만의 진보된 기술로 좋은 연비효율을 제공

쉐보레 레이싱팀,
슈퍼레이스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

쉐보레 레이싱팀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을 하며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우승의 일등 공신 역할을 한 크루즈는 견고한 차체와 폭발적인 주행 성능을 다시 한 번 입증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 스티어링(R-EPS)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스티어링은 고속에서의 코너링 및 핸들링이 탁월하고,
다이내믹한 핸들링을 도와주며 돌발적인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을 억제하여
직진주행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저속과 주차 시에는 보다 가벼워진
스티어링 휠이 적은 힘으로도 쉽게 차를 움직여줍니다.

서스펜션

국내 도로 상황에 맞도록 설계된 고강성 전륜 맥퍼슨 스트러트 서스펜션으로
스티어링휠 떨림 방지는 물론, 충격 및 진동을 최소화하였습니다. 가스 주입 댐퍼를
적용한 리어 가스 쇽업소버와 튜블러 액슬 빔 (Axle Beam) 타입 컴파운드 크랭크
리어 서스펜션을 장착하여, 고속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매우 우수한 제동성을 제공합니다.

N.V.H.

후드 인슐레이션과 3중 구조 대시보드를 적용하였고,
바닥 흡.차음재 및 3중 구조 도어실링 등을 통해 소음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MOTOR SPORTS

We love being number one.

국제 WTCC와 국내 모터스포츠를 통해, 크루즈의
엔진 파워와 내구성은 극한의 주행환경에서도 검증
되었습니다.

쉐보레 크루즈 (Cruze) 2014 디젤_MOTOR SPORTS 모터스포츠

Korea Racing Team

국내 쉐보레 레이싱 팀은 2007년 창단 이후 ‘CJ 슈퍼레이스’ 투어링 A클래스(배기량 2,000CC 이하)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이래 팀 통산 7연패를 달성하였습니다.

WTCC Racing Team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World Touring Car Championship, WTCC)은 국제 자동차 연맹(FIA)에서 주관하는 국제 투어링 자동차 경주 대회입니다. 2005년 WTCC에 착수하여 2010년, 2011년에 이은 2012년 3년 연속 팀 우승의 업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쉐보레 최고의 고객케어 프로그램

interior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Chevrolet Complete Care) 프로그램

최고의 고객케어를 지향하는 쉐보레의 아주 특별한 서비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세요.

자세히 보기

FIND YOUR OWN 2016 CRU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