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디어

쉐보레 뉴스

2015년형 쉐보레 트랙스 출시!
등록일 :
2014-07-08
조회 :
5786



- 스타일 및 실속형 패키지 도입, 상품 경쟁력 강화

- 스포티한 개성 극대화한 블레이즈 레드 컬러와 세련된 새 알로이 휠 선보여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동급 최대 사이즈의 실내 공간과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트랙스(Trax)에 개성 넘치는 내외관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고, 실속형 선택 옵션을 세분화 한 2015년형 모델 출시에 앞서 7일부터 본격적인 계약에 돌입한다.



2015년형 트랙스는 컴팩트하고 견고한 스타일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한 블레이즈 레드(Blaze Red) 외장 색상을 새로 도입했으며, 세련된 새 18인치 알로이 휠을 적용해 한층 감각적인 도심형 SUV의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트랙스는 2015년 모델 출시와 함께 기존 최상위 등급 모델에서만 제공하던 가죽 시트를 중간 등급부터 선택할 수 있도록 LT레더 패키지를 신설했으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 (하이패스/레인센싱 와이퍼/오토 라이트 컨트롤)을 한 데 묶어 컨비니언스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한, 인조가죽과 직물시트로 구성된 콤비 시트에 새로운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 한층 산뜻하고 개성 있는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며 실내외 디자인 일체감을 높였다.



한국지엠 상품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국내 시장에 소형SUV 세그먼트를 창출해 온 쉐보레 트랙스는 경쟁 제품을 압도하는 실용성과 안전성, 그리고 다양한 고객 편의 사양으로 차별화 된 가치를 선사해왔다”며, “앞으로도 트랙스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상품성 개발을 통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트랙스는 견고한 차체 및 동급 최다 6개 에어백 등 우수한 안전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경쟁 모델 대비 현저히 낮은 차량 보험료와 수리비 부담으로 뛰어난 경제성을 자랑한다.

한편, 쉐보레는 2015년형 트랙스 출시를 맞아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를 통해 도심형 SUV가 갖춰야 할 기능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이달 중순부터 본격 시판되는 2015년형 쉐보레 트랙스의 가격은(자동변속기 기준) ▲LS 모델 1,953만원 ▲ LS 디럭스 패키지 2,028만원 ▲LT 모델 2,103만원 ▲LT 레더 패키지 2,184만원 ▲LTZ 모델 2,302만원이다.

목록
견적 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