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디어

쉐보레 뉴스

쉐보레, 스파크 100대 경품 등 사상 최대 프로모션 통했다!
등록일 :
2016-01-11
조회 :
965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고 있는 올해 최대 구입 혜택의 판매 조건과 전례없던 대규모 이벤트가 판매로 이어져, 이달 판매가 출범 이후 최대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8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달 중순까지의 판매 호조세가 평소 쉐보레 제품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들이 12월을 최적의 구매 시기로 여겨 대리점을 찾는 고객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쉐보레는 12월 한달 동안 파격적인 현금할인과 무이자 및 초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최고의 판매 조건과 더불어, 올해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포함할 경우 차종별 최대 407만원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쉐보레가 전시장 방문객 및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크 100대와 삼성 갤럭시 기어 S2 1,000개를 제공하는 역대 최대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 행사인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도 판매 증가세를 이끌고 있다.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 실시 이후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변종문 쉐보레 북주안 대리점 대표는 “쉐보레가 제공하고 있는 올해 최대의 구입혜택 및 산타 보물섬 이벤트 시행으로 최근 전시장 방문고객 수가 현격하게 늘었고,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지난 중순까지 2,300명 이상의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해 산타 보물섬 이벤트에 응모했고, 이벤트 응모와 더불어 방문 고객의 구매 상담도 함께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의 사상 최대 고객 사은 행사에 대한 고객의 호응 덕분에 전시장 방문고객의 수가 현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등 쉐보레의 12월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고 있다”며, “특히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산타 보물섬 이벤트에 아직 68대의 스파크가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는 만큼, 올 연말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12월 한 달 동안 ‘12월의 크리스마스’를 실시, 2015년 최대의 구매 혜택을 제공해 쉐보레를 응원해 준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 연말까지 시행되는 개소세 인하 혜택을 포함할 경우 차종별로 알페온 407만원, 말리부는 346만원, 크루즈는 27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1일부터 24일까지 구매시에는 차종별 최대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12월 한달 동안 ‘쉐보레 산타 보물섬’ 이벤트를 통해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 갤럭시 기어S2 1,000개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사상 최대의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추가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2,000개와 3만원 상당의 선물 패키지 3,000개를 제공하며, 응모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5만명에게 3천원 상당의 해피콘(SPC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