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디어

쉐보레 뉴스

쉐보레,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의 행복’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
2019-04-12
조회 :
581

쉐보레(Chevrolet)가 4월을 맞아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의 행복’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의 일환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확대 적용,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최대 36개월, 말리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한다.

또한, ‘4월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에 적용, 사회 초년생 등 초기자금 확보가 어려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대금의 10%를 선수금으로 납입 후 첫 1년 동안 월 10만원만 납입하면 되며, 이후 3년간 4.5%의 이율로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이다.

한편, 스파크는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소형 및 경차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20만원을 특별 지원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가 동시에 적용되는 콤보 할부 선택 시 50만원을 지원한다. 트랙스는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원, 말리부는 콤보 할부 선택 시 60만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쉐보레는 4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신혼 부부, 출산, 임신 가정 등 9가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에 최대 30만원의 혜택아 추가되며, 이들 차종에 대해 7년 이상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혜택이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연초부터 실시해온 주요 판매 차종 가격 재포지셔닝 등 고객 최우선 정책을 이어가는 한편,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등 주력 차종에 대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라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4월은 쉐보레 차량 구매를 위한 최적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3월 28일부터 시작된 2019 서울모터쇼에서 올 하반기에 국내 출시 예정인 트래버스, 콜로라도를 비롯한 18개의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하며, 현장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을 진행한다.

아울러,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튼튼 자동차’라는 주제로 개최할 예정이며, 예선 작품 접수를 위해 4월 8일부터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스케치북을 배포, 4월 15일까지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