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디어

쉐보레 뉴스

쉐보레, 5월 ‘선수금 없는 무이자 할부’ 확대 시행!
등록일 :
2019-05-14
조회 :
605

쉐보레(Chevrolet)가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5월의 쉐보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지난 달 말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디젤 모델을 통해 선보인 ‘선수금 없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트랙스에도 확대 적용한다. 이에 따라 스파크와 트랙스 구매 고객은 최대 36개월, 말리부 디젤 구매 고객은 최대 48개월까지 차량 금액의 전액을 무이자 할부로 납부할 수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통상 선수금이 차량 금액의 최대 30%를 차지한다는 점에서 ‘선수금 없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고객을 위한 최고의 혜택”이라며, “5월은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를 대표하는 차종을 구매할 수 있는 최적기”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달 쉐보레 이쿼녹스와 임팔라, 말리부 가솔린 모델에 적용했던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달에도 동일하게 적용, 일부 선수금만 납부하면 무이자 할부 납부가 가능하도록 했다.

지난달 쉐보레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에 적용했던 ‘행복할부’ 프로그램도 동일하게 유지한다. 이는 사회 초년생 등 초기자금 확보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차량 대금의 10%를 선수금으로 납입 후 첫 1년 동안 월 10만원만 납입하고, 이후 3년간 4.5%의 이율로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쉐보레 스파크 구매 시 카카오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기프트팩’을 제공하고 ‘2019 경차부문 최고의 브랜드’ 수상을 기념해 20만원을 지원하는 한편, 콤보 할부 선택 시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트랙스와 말리부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60만원과 8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차종에 따라 13세 이하 자녀 양육 가정,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네 그룹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혜택을, 전국의 공무원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는 최대 5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