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ion Update

고객지원

공지사항

쉐보레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법인공용차량 텔레나브 서비스 이용방법

날짜 : 2021-07-15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텔레나브 맵 다운로드가 불가한 법인 공용 차량 보유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1:1 상담 신청을 통해 텔레나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쉐보레 1:1 상담 신청 페이지에 접속 (1:1 상담 신청: 바로가기) 2. 개인정보 확인 및 필수입력 사항 기입 3. 질문분류 "법인공용차량 텔레나브 서비스 문의" 지정 4. 상담 신청 정보 입력 5. 신청하기 상기 1:1 상담 신청 절차 후, 별도의 안내와 함께 텔레나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
견적 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