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장은 “코로나 안심존”을 위해
안전수칙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1. 전시장 방문고객 발열 체크 및 방문기록 작성
  2. 2. 전시장 상시 방역 및 수시 환기 실시
  3. 3. 시승차량 시승 전/후 수시 소독 진행
  4. 4. 안내 데스크 & 고객 상담실 안전 차단막 설치
  5. 5. 정부의 코로나 안전수칙 규정 준수
고객님께서는 안심하시고 가까운 전시장 방문 및
시승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의
볼트 EV 리콜 관련 공지

제너럴 모터스가 14일, 쉐보레 볼트 EV에 대한 자발적 리콜 시행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지엠은 볼트EV 구매고객에 대한 조치 및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상세 내용 및 세부 모델은 쉐보레 뉴스페이지 또는 쉐보레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상 : 2017~2019년형 볼트EV
쉐보레 고객 센터 : 080-3000-5000

견적 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