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고객 서비스

일반수리 작업 보증

일반수리 작업 후 동일한 부품 동일 결함 발생 시 무상 재작업 실시!

당사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실시한 작업에 대하여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일반수리 작업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일반수리 작업 후 1년 또는 20,000km 이내에 동일부위에 동일결함 발생 시 정비공임은 물론 부품대까지 무상으로 정비해 드립니다.

* 일반수리 작업보증기간은 수리완료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 및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기간의 만료로 규정합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콜

정비 후 3일 내에 수리만족 문의전화 실시!

모든 정비 고객님께 수리 후 3일 이내에 차량 상태를 전화로 문의드립니다.
1차 전화 통화에서 불편하셨던 사항이 있으셨다면, 관련 전담 직원이 다시 전화를 드려 필요한 상담과 조치를 해 드립니다.

작업내용 고객결재

작업 전/중/후 고객에게 작업내용에 관한 상세 설명 실시!

작업에 대한 고객의 의문점을 해소해 드리기 위하여 작업 전/중/후 해당 작업 및 향후 점검 필요항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작업시작 전
작업착수 예정시간, 작업종료 예정시간, 예상 소요비용, 작업 범위
작업 진행 중
결함/수리내용, 추가작업 또는 고비용 작업 발생 시 해당 내역
작업종료 후
작업 진행내역, 향후 점검 필요사항, 기타 고객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

작업 종료 후, 최종 고객 확인절차 (고객 결재제도) 시행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정비예약 신청하기

정비예약은 각 서비스네트워크의 전화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견적 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