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를 통해 진화하는 최신 기술을 경험하세요.

Onstar icon : onstar-logo

온스타 FAQ

온스타 서비스와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온스타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온스타 서비스란 휴대폰 앱으로 차량을 연결하여, 원격 시동, 차량 진단 정보 확인, 전기 자동차 충전 상태 확인 등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온스타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 가입 및 시작을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나요?

온스타 서비스 가입 및 시작은 휴대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통합 계정 생성 후, 휴대폰에 마이쉐보레 앱을 설치하여 온스타 서비스를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온스타 서비스 시작하기 (www.chevrolet.co.kr/onstar/onstar-start)

 

셀프 시작에 어려움이 있다면, 쉐보레 고객센터(09:00-18:00,  080-3000-5000)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참고) 신차 구매 후 처음으로 서비스 시작하기를 완료하신 경우, 차량의 모든 상태 정보가 휴대폰 앱 상에 나타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원격 제어 및 차량 진단 서비스는 서비스 시작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온스타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의 무상 이용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온스타 서비스의 무상 이용 기간은 휴대폰 앱이나 웹사이트의 ‘나의 온스타 서비스’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이용 기간은 차량마다 다를 수 있으며, 서비스 정책에 따라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년 무상 서비스 대상 차량 (차량 인도 시점부터 2년이 되는 날까지) :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ACTIV), 2025 트레일블레이저
[온스타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온스타 서비스 해지는 아래 휴대폰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요청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앱 페이지 :

 

  1. 로그인 후 나의 등록된 차량 리스트 중 온스타 서비스를 이용 중인 차량을 선택합니다.
  2. 차량 삭제를 선택하여 온스타 서비스 해지를 요청합니다.
  3. 해지 요청 후  완료까지 며칠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휴대폰 앱을 통해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4. 차량 매각 또는 양도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온스타 서비스 해지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 080-3000-5000 (쉐보레)

[온스타 서비스]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는 사용자와 차량 소유자가 다른 경우에도 온스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차량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온스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소유자가 아닌 실제 사용자가 온스타 서비스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실제 사용자의 이메일로 통합계정을 생성한 후 휴대폰 앱을 설치하여 온스타 서비스 시작 절차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온스타 시작 절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온스타 서비스 시작하기”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