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 서비스 

등대 서비스란, 한국지엠 고객지원의 인포테인먼트 관련 스마트폰을 활용한 화상 상담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기능안내  

등대 서비스는 마이링크, 내비게이션, 오디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화상상담을 통해 빠르고 쉽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방법, 라디오 설정 방법, 동영상 재생 방법 등 아래 소개해드리는 정보 외에도 다양한 사용방법에 대해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안내 

· 블루투스 연결방법

· 블루투스 오디오스트리밍 설정 방법

· 블루투스 핸즈프리 설정 방법

· 오디오 시스템 사용방법

· FM/AM 라디오 설정방법

· 브링고 내비게이션, 순정 내비게이션 설정방법

· 동영상 재생 방법

· 차량 및 인포테인먼트 기기 기능 설정 방법  

등대 서비스 상담 연결 방법 

연결방법 1 

080-3000-5000
내선 : 1번 → 1번을 누르면 등대서비스 상담 예약(상담사 통화) 가능합니다.

연결방법 2 

STEP_A :    1599-0882으로 연결

STEP_B :   1번 : 송신자 인근 아비스트 네트워크로 연결
                2번 : 고객지원
(080-3000-5000)로 연결

 

등대 서비스 동영상 안내 

등대 서비스 동영상 안내는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는 기기 환경과 동일한 상황을 재현하여 각 단계별로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안내 

· 안드로이드의 계열 스마트폰 : 고객님에게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아이폰 : 페이스 타임 사용으로 인해 와이파이 환경이 아니면 통신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