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PREMIUM CARE SERVICE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란?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은 예약 없이 방문해도 최우선 정비해 드리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을 인수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계하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여 예약부터 정비까지 One-Stop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용 차종 : 2022년형 타호 / 트래버스 / 콜로라도  / 이쿼녹스

Chevrolet premium care :  express service icon

익스프레스 서비스 

예약 없이도 신속하고 편리한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hevrolet premium care :  pick-up service icon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정비 예약 일정을 고려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계해 드립니다. 

Chevrolet premium care :  customer center service icon

전담 고객센터 운영 

전담 콜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

쉐보레 Express Service는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드리고자, 최우선 예약. 정기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 시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기간 : 보증 기간 내 (3년/6만km)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작업 : 비예약 방문 시에도 최우선 작업
일반정비 : 사전 예약 운영, 고객이 원하는 시간 우선 배정 (전담 콜센터)

Chevrolet care : arrow

사전 준비 및 점검, 수리, 상담 시간 최소화 

Chevrolet care : arrow

입고부터 출고까지 One-Stop 서비스


*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 입고하셔도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외의 정비사항은 일반서비스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차량 점검 과정에서 일반 정비 작업 필요 항목이 발생하여 진행하는 경우, 이에 따른 추가 비용 및 소요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전국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이며,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

쉐보레 Express Service는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드리고자, 최우선 예약. 정기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환 시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서비스 기간 : 보증 기간 내 (3년/6만km)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작업 : 비예약 방문 시에도 최우선 작업 일반정비 : 사전 예약 운영, 고객이 원하는 시간 우선 배정 (전담 콜센터)

Chevrolet care : arrow

사전 준비 및 점검, 수리, 상담 시간 최소화 

Chevrolet care : arrow

입고부터 출고까지 One-Stop 서비스


*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 없이 입고하셔도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외의 정비사항은 일반서비스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차량 점검 과정에서 일반 정비 작업 필요 항목이 발생하여 진행하는 경우, 이에 따른 추가 비용 및 소요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전국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중이며,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  

픽업 & 딜리버리 

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 쉐보레 픽업 & 딜리버리는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바쁜 고객님을 생각하여 탄생한 쉐보레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님에게 더 큰 여유를 드립니다. 

픽업 & 딜리버리 이용방법

Chevrolet premium care :  reservation icon
Chevrolet care : arrow

예약

-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

또는 서비스 신청 (최소 1일전)

Chevrolet premium care :  pick-up icon
Chevrolet care : arrow

픽업

- 차량외관 체크

- 차량 픽업

Chevrolet premium care :  maintenance icon
Chevrolet care : arrow

수리 및 점검

-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연락
- 상담내용에 따른 수리/점검 진행
- 수리/점검 후 결과 설명
- 수리비 발생 시 수리비 결제 (계좌이체)

Chevrolet premium care :  delivery icon

딜리버리

- 수리/점검 종료 고객에게 차량인도


* 본 서비스는 사전에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하셔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차량 구매 시 1회 쿠폰을 제공 드리며, 출고 후 1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수리 비용 발생 시 딜리버리 출발 전 해당 서비스 센터에 계좌이체로 결제(카드 결제는 방문 시에만 가능)

* 픽업 서비스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만 편도로 신청할 경우도 1회 사용이 적용됨.

* 제반 비용(톨게이트 비용 등)과 기본거리 20km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

* 쉐보레 직영 또는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쉐보레 콜센터(080-3000-5000)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픽업 & 딜리버리 

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 쉐보레 픽업 & 딜리버리는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바쁜 고객님을 생각하여 탄생한 쉐보레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님에게 더 큰 여유를 드립니다. 

픽업 & 딜리버리 이용방법

Chevrolet premium care :  reservation icon

예약

-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

또는 서비스 신청 (최소 1일전)

Chevrolet premium care :  pick-up icon

픽업

- 차량외관 체크

- 차량 픽업

Chevrolet premium care :  maintenance icon

수리 및 점검

-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연락
- 상담내용에 따른 수리/점검 진행
- 수리/점검 후 결과 설명
- 수리비 발생 시 수리비 결제 (계좌이체)

Chevrolet premium care :  delivery icon

딜리버리

- 수리/점검 종료 고객에게 차량인도


* 본 서비스는 사전에 프리미엄 콜센터를 통해 예약하셔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차량 구매 시 1회 쿠폰을 제공 드리며, 출고 후 1년 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수리 비용 발생 시 딜리버리 출발 전 해당 서비스 센터에 계좌이체로 결제(카드 결제는 방문 시에만 가능)

* 픽업 서비스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만 편도로 신청할 경우도 1회 사용이 적용됨.

* 제반 비용(톨게이트 비용 등)과 기본거리 20km 초과 비용은 고객 부담.

* 쉐보레 직영 또는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쉐보레 콜센터(080-3000-5000)에서 서비스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담 고객 센터 운영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담 상담원을 통하여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고객 센터

080-3000-5000 → 1번

* 고객센터 근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