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제휴카드(오토포인트) 관련

[포인트카드] 오토포인트 적립 제한 항목이 있습니까?

쉐보레 롯데 카드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 이용 시 포인트 적립되지 않습니다.

지방세(자동차세 포함)납부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되지 않습니다.

오토포인트는 100원 단위는 절사되어 적립됩니다.

예)1999원 결제시 999원 절사된 1000원에 대한 포인트(3%) 30원 적립

[포인트카드] 오토포인트 사용시 최소한도가 있는지, 최대한도는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오토포인트는 "일정금액 이상시 오토포인트 사용"은 없습니다.

단, 차량 구입시에는 천포인트 단위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200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비시에는 연 10만 포인트 한도에서 1회 3만 포인트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3만 포인트 이하 포인트 사용에 대하여는 최소 한도는 없습니다.

[포인트카드] 오토카드 종류는 무엇입니까?

쉐보레 오토카드는 쉐보레 삼성카드와 쉐보레 롯데카드가 있습니다.

쉐보레 삼성카드 종류로는 삼성 오토카드, 쉐보레 삼성 슬림카드가 있으며, 쉐보레 롯데카드 종류로는 쉐보레 오토 롯데카드, 쉐보레 오토 롯데카드(국내전용), 쉐보레 오토 롯데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포인트카드] 오토카드 발급 방법은 무엇입니까?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해당 카드사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쉐보레 홈페이지 : www.chevrolet.co.kr
- 삼성카드 홈페이지 : www.samsungcard.co.kr

- 롯데카드 홈페이지 : www.lottecard.co.kr

 

제휴 카드사별 고객센터 발급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삼성카드 : 1588-8700
- 롯데카드 : 1577-8500

[포인트카드] 신차 구입시 부부, 형제, 자녀 등 사용 가능한 포인트 범위는 무엇입니까?

쉐보레 자동차 신차 구입 시 부모/배우자/자녀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카드] 오토포인트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토포인트는 쉐보레 홈페이지의 쉐비케어 → 마이 쉐보레 → 포인트 조회 또는 고객센터(☎ 080-3000-500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카드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삼성카드 : 홈페이지 www.samsungcard.co.kr 고객센터 ☎ 1588-8700
- 롯데카드 : 홈페이지 www.lottecard.co.kr 고객센터 ☎ 1577-8500

 

[포인트카드] 오토포인트 양도가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오토포인트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카드] 오토포인트 기부가 가능한지를 알고싶습니다.

오토포인트는 차량 구입 및 정비시 이용 가능하며, 기부 제도는 없습니다.

[포인트카드] 오토포인트 사용 및 오토카드 할인(정비시 5%) 중복 가능한지를 알고싶습니다.

오토포인트 사용 및 오토카드 할인은 중복 적용 가능합니다.

쉐보레 오토카드로 수리비 결제 시 5% 현장 할인(지정정비는 공임 5% 할인) 해 드리며, 할인된 금액에서 오토포인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오토포인트는 정비시 1일 1회 3만, 연 10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카드] 연체시 포인트 적립 가능 여부를 알고싶습니다.

차량 구매 시 미리 차감된 선포인트 금액은 선포인트 결제일로부터 정해진 상환기간 내에 선포인트서비스 대상카드 이용금액(일시불 및 할부금)의 2~5%에 상응하는 선포인트를 이용하여 상환하게 됩니다. 단, 선포인트 서비스 이용 차량 구매를 위한 카드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500만원까지는 2%(10만원에 해당)의 상환율이 적용되며,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해당카드의 기본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가족카드가 선포인트 서비스 대상카드인 경우, 해당 가족카드 이용시에도 동일 기준으로 선포인트 금액이 자동 상환됩니다.

선포인트는 선포인트 금액에 상환되는 포인트로 적립형 포인트가 아닙니다.

선포인트는 선포인트 서비스 이용 전에 신청에 의해 제공되며, 선포인트의 금액은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되어 적용됩니다.

[포인트카드] 기존 지엠대우 오토카드는 그대로 사용하면 되나요?

네, 남은 유효기간 동안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쉐보레 오토카드를 원하시거나, 카드 재발급, 사용기간 만료, 신규 발급 시 카드사에 요청하시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포인트카드] 오토카드는 삼성과 롯데카드만 있나요?

네, 아직까지는 삼성과 롯데카드에서만 쉐보레 오토카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선포인트 서비스 관련
[포인트카드] 잔여 선포인트 확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잔여 선포인트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선포인트 센터, 대금 청구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선포인트 센터

- 삼성카드 선포인트센터 ☎ 1588-8750
- 롯데카드 선포인트센터 ☎ 1577-8700

홈페이지

- 삼성카드 홈페이지 : www.samsungcard.co.kr
- 롯데카드 홈페이지 : www.lottecard.co.kr

[포인트카드] 선포인트 상환 방법, 상환기한은 어떻게되나요?

차량 구매 시 미리 차감된 선포인트 금액은 선포인트 결제일로부터 정해진 상환기간 내에 선포인트서비스 대상카드 이용금액(일시불 및 할부금)의 2~5%에 상응하는 선포인트를 이용하여 상환하게 됩니다. 상환기간은 차종, 선포인트 금액 및 카드사에 따라 다릅니다.

▶ 트레일블레이저 / 트랙스 크로스오버
- 선포인트 금액 : 30만원
- 상환기간 : 삼성 22개월, 롯데 24개월

[포인트카드] 오토카드 변경 시, 그 동안의 포인트는 (Autopoint 이외에 카드사 포인트) 사용가능 한가요?

네, 기 적립 포인트(오토포인트 및 각 카드사 운영 포인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가능 합니다.

[포인트카드] 선포인트가 무엇인가요?

선포인트는 포인트로 먼저 할인받을 수 있는 포인트 할인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