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홈페이지 이용 

[홈페이지 이용]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본인 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NICE신용평가정보의 안심체크 서비스와 아이핀 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안심체크 서비스는 NICE신용평가가 보유한 고객정보(생년월일, 성별, 성명, 유선전화 또는 주소)로 본인인증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초 1회 안심패스를 설정하시면, 추후 간편한 절차로 안전하게 본인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와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안심체크 서비스로 본인 인증에 실패하게 되며 이때는 아이핀 인증으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안심체크로 본인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안심체크로 본인의 생년월일, 성별, 성명 정보로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먼저 안심체크의 인증 실패 안내에서 실명확인 재시도를 하시고 실명 정보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실명확인에 필요한 전화번호, 주소 정보가 확인이 안되면 아이핀 인증 버튼을 선택하여 아이핀을 신규 발급받으시고 기존에 아이핀을 발급받은 고객님의 경우에는 보유하고 계신 아이핀으로 실명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이용]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00~18:00 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토요일, 공휴일은 09:00~17:00 입니다. (12:00~13:00 상담 불가) 일요일 및 설날(음력)과 추석 당일은 휴무입니다. 


쉐보레 홈페이지 1:1 게시판 문의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며, 답변은 08:00~24:00에 이루어집니다.(설날과 추석 당일은 휴무입니다.) 


긴급출동은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이용] 기존 지엠대우 사이트 회원인데 쉐보레 사이트에 새로 회원가입 해야 하나요?

기존 지엠대우 사이트 회원은 자동으로 쉐보레 사이트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홈페이지 이용] 이벤트 당첨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

홈페이지의 쉐보레 Now >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